넷플릭스 추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영화 ] 더 소셜 딜레마 / The Social Dilemma [ Netflix Original Documentary

넷플릭스 추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영화 ‘더 소셜 딜레마’/’The Social Dilemma’ 인간의 편안함과 유익함을 위해 발전한 소셜미디어 창조자는 자신들의 창조물을 조심하라고 경고한다.

시놉시스, 영화 등의 줄거리.

중독과 가짜뉴스가 넘쳐 정보를 뿌릴 시간도 없다.그냥 지나가기도 바빠. 시간이 흐르고 기술이 발전할수록 양질의 정보를 찾기도 어렵다.스마트폰에서 눈을 뗄 수 없나?소셜 미디어에 너무 집착하나?실리콘밸리 전문가들이 경고한다. 이 전문가들은 구글, 핀터레스트, 레딧, 페이스북 등을 거친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조심하라고 경고한다.너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야.전반적인 사회의 문제임을 알리고자 한다.기술의 잘못도 아니고 문제도 아니다.자신들의 창조물을 조심하고 주의하라고 경고한다.소셜 미디어에 주의하라.다큐멘터리와 드라마를 조합한 영화.

유튜브의 불분명한 추천 알고리즘을 만들었다. 이 사람이 장본인이었구나!!!! 죄의식에 사표를 낸다;;;;;;;;

유튜브 추천 알고리즘 목적, 우리가 유튜브에서 보고 싶은 것만 보게 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방송 정보

방송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영화 NetFlix Original Documentary Movie 횟수 정보 1회

유튜브 최대 피해자 NBA 농구선수 카일리 어빙-지구 평면설을 주장했다.

정말이었다!! / 지금은 사과하고 지구평교에서 탈퇴(?)했다. 출연진

주연인 스카일러 기손도, 카라 헤이워드, 빈센트 카사이저 플랫폼과 서비스는 사용자를 얼마나 오래 머물게 하고 얼마나 오래 보게 하고 돌아오도록 전략적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IT에 있는 사람들은 어렴풋이 알고 있습니다. 행위에 대한 보상 관계) 그것이 곧 돈이고 수익이고 재산이기 때문입니다.모든 플랫폼의 매우 작아 보이는 사소한 추천 기능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파악하여 사용자를 광고주가 원하는 장소로 유도하도록 설계되었다고 경고합니다.영화 마지막에 게재되는 엔딩 크레딧의 주의점은 상당히 인상적이다.1. 모든 통지를 꺼라.2. 원하는 정보는 직접 찾아라.3) 한쪽 면만 보지마 양면을 같이 봐라.4) 애들 못쓰게 해

대형 플랫폼의 창조주들은 알림을 끄라고 말한다. 본인은 배터리 때문에 가끔.

 

다행이다. 구글은 본인을 카테고리 미분류로 파악하고 있다. ㅋㅋㅋ 이거 볼 방법이 있었는데 까먹었어.https://occ-0-34-56.1.nflxso.net/dnm/api/v6/E8vDc_W8CLv7-yMQu8KMEC7Rrr8/AAAABYrjHYeyw_2sB20P4WWmK-4jVhx35h7R705VVedO1M42O7BCCDmmJlJ5Ot0XGyQSzCM9sGhqAnhWFKs0ZFBXFDfhsFAm5GFOs8fl.jpg?r=d0a대형 포털에서 일하던 전문가들이 이렇게 말할 정도면 얘기는 다한 것이다. 내 유튜브 추천 헷갈리네.구독한 뉴스는 계속 밑에 있고;;;;;;; ;대형 포털에서 일하던 전문가들이 이렇게 말할 정도면 얘기는 다한 것이다. 내 유튜브 추천 헷갈리네.구독한 뉴스는 계속 밑에 있고;;;;;;;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