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바이크를 탈 때는 자전거 라이딩이 ‘운동’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지금 삼천리 전기자전거인 팬텀Qsf를 만나고 나서는 일상생활에서 활용을 정말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벌써 같이 시작한 지 3주째에요. 4월 중 팬텀qsf와 함께한 조각들을 모아봤습니다.
친한 동생이나 지인이 집 근처에 놀러오면 다들 한번 전기자전거를 타줘요. (웃음) 주변 사람들 중에 아직 전동자전거를 타고 있는 사람은 저밖에 없는데요. 한번 타보니 다들 신세계라고 신기해하더라구요. 모든 거리를 페달을 밟고 자신의 힘만으로 움직이며 전기자전거를 맛보면 모두 하나씩 갖고 싶어합니다.
제 출퇴근길을 찍어봤어요. 통근을 전기 자전거로 하면 부담이 없기 때문에 자전거를 더 타게 될 것입니다. 3월에는 벚꽃이 피고 정말 예뻤지만 지금은 다시 파릇파릇 자라서 다른 감성이 있습니다. 전기자전거와 함께하는 삶은 지옥철을 타지 않아도 되고 아침부터 이렇게 자연을 보면서 힐링이 돼서 너무 좋아요. 자전거 도로를 이용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안전하기도 해요.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Qsf는 속도를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5단계로 두고 타요.
전기자전거를 타고 잠실 롯데월드타워도 다녀왔어요. 여기 야경이 너무 멋있는데 다음에 여기서 야경과 함께 삼천리 전기자전거 인증 사진을 찍어줘야 해요.
구루다리에서도 인증사진을 찍었습니다.
밤에도 아주 멋진 한강에서 원컷 라이트는 따로 필요 없어요. 사진처럼 바퀴 쪽에 하나, 뒤에 후미등 앞에는 헤드라이트가 자동으로 켜집니다. 충전도 따로 안하셔도 돼서 너무 좋아요.
또 어떤 날은 삼천리 전기자전거 팬텀qsf와 함께 달리러 갔습니다.
석촌호수 근처에 자전거를 세우고 공원길을 따라 두 바퀴 달렸습니다. 한강길을 따라 달리면 어디든 쉽게 갈 수 있고 먼 거리를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어 좋아요. 심지어 지옥철도도 안 타도 되고 막힐 걱정도 안 해도 되니까. 일상생활 속에서 아주 즐겁게 타고 있어요.관련해쉬태그 #삼천리자전거 #삼천리메이트 #자전거 #전기자전거 #삼천리전기자전거 #전기자전거추천 #접이식전기자전거 #미니벨로#팬텀QSF#all_ways_phantom본포스팅은 ㈜삼천리자전거의 지원을 받아 실제 사용후기를 바탕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매일 아침 힐링 전기 자전거 라이프 나의 두 번째 접이식 전기 자전거 출퇴근 당신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