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라이입니다.얼마전 속초 영란호수리조트 다녀왔어요~ 속초 영랑호수리조트는 신세계에서 만든 리조트로 일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고 보통 신세계 직원들이 주로 이용하거든요~ 저도 지인이 신세계 직원이라 지인찬스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신세계 영란호리조트 일반예약은 네이버나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직원 예약은 직원 본인 또는 지인이 사용할 수 있으며, 직원 본인이 영랑호 리조트 담당자를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숙박비는 방 크기, 주말&성수기, 스태프 or 일반 예약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영란호수리조트로 가고있어요 가을이라 그런지 단풍이 멋지네요~~
멀리서 본 영랑호수리조트~~타워형 스탠다드A18평 온돌룸 예약했습니다* 주차는 리조트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입구옆에 카트가 있습니다 짐이 많아서 카트를 이용해서 체크인하러 갔습니다
체크인 로비입니다.제 카트도 보이네요.
체크인 시 조식 이용권과 저녁 이용권은 보관해 드립니다.조식은 체크인 시 이용시간을 예약하는 2부제로 운영 중입니다.저녁식사는 저녁시간대에 자유롭게 이용하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로비는 너무 넓어요 쉼터1 (맘대로 쉼터1이라고…웃음)쉼터2쉼터 3,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로비에 왜 이렇게 소파와 손님들이 쉬는 곳이 많을까요?그건 바로~~~ 주말은 사람이 많으니까~~ 체크인 웨이팅시 이쪽에서 기다려주세요w1층 로비에는 이마트24가 있으며맞은편이 쉼터3인데 거기 전자레인지도 있어요!그리고 1층에 우리은행 ATM이 있습니다!영랑호리조트의 층별 안내도입니다.20층이 스카이라운지이고 조식/런치/디너레스토랑이 있습니다.1층 둘러보고 방으로 향했어요.저는 805호를 배정받았습니다.방 전경입니다.18평이라 좀 아담해요!주방에는 냉장고,포트,밥솥 씽크대 그리고 접시,컵,기본적인 조리도구가 있었습니다.화장실은 샤워부스가 있고세면대 밑에 헤어드라이기와 수건이 있습니다 *수건이 부족하면 데스크로 문의해주세요!기본 샴푸랑 바디워시가 있어서 칫솔은 없었어요!거실 소파 뒷 창문 열어보니 화려했어요.뷰는…주차장+골프장뷰 ^^:;방은 온돌룸입니다 온돌/침대를 선택할 수 있었지만 저는 온돌로 했습니다.이불은 3개 있었어요.추가시 한채당 1만원입니다!방을 둘러보고 자전거를 타러 갔습니다.자전거는 타워 입구 근처에 대여점이 있어요 현금결제시 20% 할인되어서 시간당 4,000원이었어요!자전거는 2인용, 1인용, 그리고 어린이용 자전거가 있었습니다.저는 2인용 자전거를 선택했는데 그때부터 잘못된 걸까요^^…일단 운전도 잘 안되고 뭔가 더 힘들고 그냥 다 불편했어요…ㅋㅋ자전거로 영랑호수 한시간 돌아보는데 40분정도 걸렸어요!도중에 조금 쉬었습니다.조식 1부는 8시-8시 50분, 조식 2부는 9시-9시 50분, 저녁은 17시 30분-21시까지입니다.디너 메뉴입니다 저는 44,000원짜리 디너 식권이 있고 페퍼로니 피자, 시저 샐러드, 딸기 스무디를 테이크아웃했습니다.페퍼로니 피자입니다 도우가 얇아서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적당히 짜고 맛있었습니다!시저 샐러드 베이컨이 많이 들어 있고 치즈가루가 위에 뿌려져 있어 고소합니다아.. 딸기 스무디… 별로였어요, 얼마야? 7천원? 아, 음… 제 친구는 먹으면 불량식품 맛이래요.그리고 다음날 아침을 먹으러 스카이라운지에 갔어요 자리는 영랑호 뷰!영란호수를 바라보며 조식 – 캐레이크뷰 입니다.감자튀김, 군만두, 계란 그리고 잔치국수 입니다(유면스프굿~~! 완전히 마음이 풀어져요)떡갈비 계란후라이 삶은호박 베이컨 감자샐러드 입니다 (떡갈비는 별로였어요…)미역국, 양송이 수프, 호박죽 그리고 빵입니다.버섯 수프 맛있었어요!야채, 파스타랑 샐러드랑 소스요.불고기, 소시지, 연두부 그리고 한식 반찬도 있었어요. * 옆에 밥솥이 있어요.그리고 마지막 시리얼과 케이크, 과일입니다!나는 계란후라이, 연두부, 감자튀김, 떡갈비, 불고기, 샐러드+계란, 잔치국수이고 국물 받은 떡갈비는 별로였고 불고기는 더 따뜻했으면 좋았을텐데 ㅜㅜ 포테이토샐러드, 감자튀김은 우리가 아는 그 맛! 연두부도 참기름간장과 함께 먹어서 고소해!영란호리조트 스카이라운지는 바깥 풍경입니다.영랑호리조트 타워형 스탠다드 A18평 조식, 주차, 자전거, 디너를 알아봤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편안하게 즐기고 왔습니다.리조트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놀면 놀 거예요~ 먹을 거면 먹을래~ 나이스! 했어요.속초 영란호리조트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