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스플리트, 흐바르섬 여행 & 날씨 공유해요~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후발섬 여행&날씨 공유해요~

안녕하세요. 유영입니다^-^ 오늘은 크로아티아 여행의 필수 관광지인 스플리트 여행 리뷰와 함께 볼거리, 여행 팁 등을 공유하려고 합니다~!워낙 멋진 곳이라 이미 인기 여행지로 자리 잡은 지 오래된 크로와티아라 분들이 다음 해외여행지로 고려하셨습니다.저도 올해 다시 크로아티아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든요. 조금 따뜻해지는 시기에 가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흐흐크로아티아 여행 7박 9일

1.자그레브2.플리트비체3.자달4.트로기르5.스프리트6.두브로브니크7.코토르이번크로아티아여행은여기트래블세미패키지를신청해놓았습니다. 이미 코로나 이전에도 신청하고 다녀온 적이 있거든요.올패키지 말고 전용차로 같이 타고 이동하는데 관광은 자유롭게 진행되기 때문에 편하게 크로아티아를 자유여행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 상품이었어요.전용차만으로도 여행의 질이 확 달라지거든요. 좀 더 효율적인 크로아티아 자유여행을 원하신다면 세미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스플리트

크로아티아 여행 스플리트는 가장 큰 항구 도시이며 아름답기로 유명한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리버광장, 노새항, 마르얀공원 등 고풍스럽고 옛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많아 산책 겸 자유여행에 적합합니다.특히 로마 황제 디오클레치아누스가 지은 궁전인 디오클레치아누스 궁전은 옛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어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크로아티아 여행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스플리트이기도 해서 항상 관광객들로 붐빈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 때도 날씨가 좋아서 현지인 분들도 많이 오셨고 외국인 관광객도 정말 많아서 여행하는 기분이었어요.항구는 사진 명소이기 때문에 어디를 촬영해도 그림 같아서 카메라를 들고 이곳저곳 사진도 찍으러 갔습니다.구시가지에 들어서면 마치 시간여행을 한 것처럼 과거로 돌아간 것 같기도 해요!

열주광장에도 사람들이 와글와글~!이때는 코로나를 상상도 못했는데 이제야 다시 가게 된 크로아티아네요.지금은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뭐 한국도 만만치 않아서 큰 충격은 없을지도.. 그래도 서유럽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이라 맛집투어나 쇼핑하기 좋을 것 같아요.핸드메이드 제품을 많이 팔았어요.다음에 가면 올리브 제품 많이 사올게요!

크로아티아 여행의 메인이 되는 스플리트에서는 라벤더 제품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수제 오일도 있고 잼도 팔고 있어서 이색 선물을 사가기에도 좋았어요.구시가지에서 재밌게 사진도 찍고 먹방도 찍고! 기념품도 많이 가져올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아직 한달 넘게 남아서 여행경비를 열심히 모으려구요. 마음껏 쇼핑할 예정입니다~ 후발섬

스플리트 후발섬은 5개 섬 투어로 가실 수 있는 메인 섬입니다. 베네치아의 지배하에 있던 당시 지어진 성과 깨끗한 건물들이 많아 세계적으로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페리를 타고 들어갈 건데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아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후발섬으로 가고 계셨어요.그만큼 볼거리가 많은 인기 명소입니다.

5개 섬 투어의 메인이었던 후발섬에는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았습니다!섬 자체로도 매우 멋졌지만 후발 요새나 광장 등도 정말 그림 같고 휴양지 분위기가 탄탄했습니다. 저처럼 따뜻한 크로아티아 날씨 버프를 받아 가시는 분들은 수영이나 요트를 대여해서 물놀이해도 굿! 기온이 온화한 섬이라 힐링 여행을 이만한 곳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후발섬 구석구석 작은 레스토랑이나 기념품 가게 등을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크로아티아의 날씨 자체도 일정 내내 좋았지만 후발 섬은 푸른 하늘 그 자체였습니다.이 곳의 명물인 라벤더 상품도 많이 팔고 있어서 기념품으로도 사 왔습니다. 패키징도 예쁘고 가격도 적당한 것들이 많았지만 스플릿으로 더 싸게 팔았습니다.

후발섬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 조금 많이 걸었어요. 겨울에도 춥지 않은 크로아티아의 날씨를 자랑하니까 선글라스랑 선크림은 꼭 챙겨주세요!!명소도 많았지만 저는 후발섬 곳곳을 무작정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습니다.이번에도 5개 섬 투어를 하거든요.후발섬에서 잘 놀다 오려구요 ㅎㅎ 마음 같아서는 여기서 한달 살고 싶어요.. 크로아티아 날씨

크로아티아의 날씨는 3월 기준 평균 14~16도로 매우 따뜻합니다. 화창하고 하늘도 맑아 완전히 바캉스 같은 느낌으로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입니다.저도 이번에 커버할 수 있는 선크림도 챙겨가고 선글라스도 꼭 챙겨갈 생각이에요.그래도 비가 잘 오지 않아서 여행하기 좋을 것 같아! 기분까지 좋아지는 날씨를 자랑하는 곳이라 힐링여행에 크로아티아만큼 좋은 곳은 없어요.

저의 경우 후발섬을 포함한 크로아티아 자유여행은 이 트래블 세미 패키지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이미 신청해 다녀온 적이 있지만 확실히 전용차가 있어서 이동이 편하고 시간도 단축되고 여행에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게다가 2030세대만 함께하기 때문에 혼자 신청해도 또래 친구를 사귀기에도 좋습니다.

저처럼 크로아티아 곳곳을 편하고 안전하게 전용차를 타고 싶고, 여행은 또 자유롭게 가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트래블 세미 패키지 신청해서 여행해보세요!또래 친구를 사귀는 것도 좋고 취향저격 자유여행을 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아요!자세한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유한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클래식] 2023 크로아티아 스페셜 4월 1차 이곳 트래블 www.heretravel.co.kr[클래식] 2023 크로아티아 스페셜 4월 1차 이곳 트래블 www.heretravel.co.kr이 기사는 이곳 여행에서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